반응형

상견니에 대한 소개

 

 

대만 드라마 상견니는 대만 CTV에서 2019년 11월 17일부터 2020년 02월 16일까지 방영되었다. 

 

어떠한 계기로 인해 과거인 1998년으로 타임슬립하게 된 주인공에게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이다. 

 

몇부작인지는 방영 시간에 따라 다르다. 대만에서는 한 편당 약 70분짜리 총 13부작으로 완결이 되었지만, 국내에서는 한 편당 약 45분의 21부작으로 나눠서 방영이 되었다. 

 

제목은 상견니의 뜻은 '너를 만나고 싶어'라는 의미이고, 영문판은 Someday or One Day로 번역되었다.

 

상견니 볼 수 있는 OTT 사이트

 

출처 넷플릭스

 

넷플릭스 소개글 : 2년 전, 사랑하는 연인을 잃었다. 그리고 오늘, 17세 소녀로 깨어나 17세인 그를 다시 만났다. 다른 시공간에서 다른 이름으로 나타난 너. 꼭 한번 보고 싶다는 소원이 이렇게라도 이뤄진걸까.

 

netflix.co.kr/

 

Netflix 대한민국 - 인터넷으로 TV 프로그램과 영화를 시청하세요

스마트 TV, 태블릿, 스마트폰, PC, 게임 콘솔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마음껏 즐기세요.

www.netflix.com

 

출처 웨이브
출처 웨이브

 

 

웨이브 줄거리: IT 회사 마케팅 팀장인 황위쉬안은 2년 전 비행기 사고로 떠난 남자 친구 왕취안성을 여전히 잊지 못하고 있다. 회사 동료 아토는 ‘또 다른 나 찾기’ 앱을 개발하고 자신과 똑 같은 얼굴을 가진 사람을 찾아낼 수 있다고 말한다. 생일이 다가오자 황위쉬안은 더욱 슬픔에 빠지고 평생 생일을 챙겨주겠다는 왕취안성의 약속을 떠올린다.

 

www.wavve.com/player/vod?programid=C8101_C81000000018&page=1

 

웨이브(wavve)

웨이브 (wavve) 재미의 파도를타다!

www.wavve.com

 

출처 왓챠

왓챠 소개글: 사고로 연인 왕취안성을 잃은 황위쉬안. 우연히 배달된 카세트 플레이어로 인해 타임슬립을 하게 된 그녀는 18살 고등학생 천윈루가 되어 왕취안성과 똑같은 얼굴을 가진 리쯔웨이를 만나게 된다.

 

watcha.com/contents/share/tE156zd

 

상견니 | 왓챠

사고로 연인 왕취안성을 잃은 황위쉬안. 우연히 배달된 카세트 플레이어로 인해 타임슬립을 하게 된 그녀는 18살 고등학생 천윈루가 되어 왕취안성과 똑같은 얼굴을 가진 리쯔웨이를 만나게 된

watcha.com

 

 

네이버 시리즈온 소개: 어떠한 계기로 인해 1998년으로 가게 된 주인공에게 벌어지는 이야기를 그린 드라마

 

 

serieson.naver.com/broadcasting/detail.nhn?viewSeq=367467

 

상견니

어떠한 계기로 인해 1998년으로 가게 된 주인공에게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

serieson.naver.com

 

2023.02.18 - [연예&방송/드라마] - 상견니 영화 후기(스포주의)

 

상견니 영화 후기(스포주의)

원작인 대만드라마 상견니(2019)의 리메이크작인 영화 상견니(2023)를 감상한 후기입니다. 혹시나 아직 안보신 분들은 스포주의 하시길 바랍니다. 아래부터는 편하게 일기 형식으로 반말 서술합니

informationer.tistory.com

 

반응형

+ Recent posts